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1. HOME
  2. 고객센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최신정보를 제공합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브링’ 선보여

  • DATE : 2020.09.17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1807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17일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선보였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브링은 보령의 비전을 담아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2019년에 부임한 김수경 대표의 첫 작품이다.


브링은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지향하고, 보령의 60년 노하우와 정신을 바탕으로 순간에서 평생으로, 치료에서 케어로, 몸에서 마음으로의 방향성을 갖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출시했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이 유산균 제품이다.

서울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산물)가 모두 들어있는 3 in 1 복합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서울대 고광표 교수가 개발한 ‘KBL375(락토바실러스 퍼멘텀)’을 함유하고 있다. 이 유산균은 면역조절, 장염 증상 개선, 장관벽 강화, 아토피 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링 마이크로바이옴’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고,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이 되어 장내 환경을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KBL375’ 등 17종, 50억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고 있으며 비타민D와 아연도 함유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100% 식물성단백질로 안전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브링을 통해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ㅣ 김은경 기자 2020.09.17 09:38


모바일메뉴 닫기